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수미숨의 투자리포트(Sumisum's Investment Report) 블로그 소개

 

 

 

안녕하세요, 수미숨의 투자리포트(Sumisum's Investment Report)에 오신 여러분들을 진심으로 환영합니다.

 

 

수미숨의 투자리포트(Sumisum's Investment Report)는 재태크와 투자에 관심이 있는 20대 후반의 직장인 청년이 운영하는 블로그입니다. 이 블로그에선 평범한 직장인인 제가 효율적인 소비를 지향하고 학습과 경험을 통해 다양한 투자처에 실제로 하는 투자 내용을 기록하고자 합니다. 하루 이틀의 이익과 손실로 일희일비(一喜一悲)하지 않고, 장기 투자의 관점에서 경험과 노하우를 축적하여 자산을 쌓아나가는 모습을 지켜봐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수미숨 소개

 

20대 후반의 평범하지만 재태크와 경제, 금융 그리고 투자에 관심이 많은 청년입니다. 구구절절 꾸미며 소개하려 했지만 결국 '돈'에 관심이 많은 사람입니다. 그렇다고 부당하게 혹은 불법적으로 버는 돈이 아닌, 합법적이며 정당한 경제활동을 통해 얻는 '돈'에 관심이 많은 사람입니다.

 

사실 2010년부터 지금까지 네이버블로그(sumisum.com)를 운영해오고 있지만 학생 시절부터 해온 블로그는 이미 짬뽕을 넘어 잡탕 수준에 이르러 정체성을 찾기 힘든 블로그가 되었습니다. 그렇기에 직장인이 되어 고정적인 수입이 있는 현재 상태에서 제대로 된 경제활동을 정리해보고자 전문성이 높은 '티스토리 블로그'로 새로운 둥지를 하나 더 틀게 되었습니다.

 

이 곳에선 저의 <투자 및 경제활동>에 대한 내용들을 기록하고 관심사가 비슷한 다른 전문가님들과 양질의 정보를 공유하고 소통하고 싶습니다.

 

 

#. 당부의 말씀

 

* 저는 전문투자자가 아닌 평범한 일반 투자자이기에 이 블로그에 올라오는 내용은 주관적일 수 있으며 투자에 대한 책임은 본인에게 있음을 알립니다.

* 정확하면서도 최신 정보를 올리려 노력함에도 불구하고, 개정된 내용이나 유효기간이 지난 정보가 있을 수 있으니 '작성일자'를 꼭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 투자리포트를 올리는 공간이긴 하지만, 여행 사진이나 맛집의 음식 사진 등 저의 일상 이야기도 올라올 수 있습니다.